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BNK경남은행, 김해시에 ‘가락국기 상징조형물 2기’기증

기사승인 2021.01.27  16:59:42

공유
default_news_ad2

- 약 2억원 들여 오는 5월 국립김해박물관 앞과 가야테마파크 입구에 설치 예정

BNK경남은행 황윤철 은행장(사진 왼쪽 두번째)이 김해시 허성곤 시장(사진 왼쪽 세번째)에게 ‘가락국기 상징조형물 기증서’를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이 올해 시 승격 40주년을 맞은김해시에 의미 있는조형물을 선물했다.

BNK경남은행은 27일 김해시(시장 허성곤)에 ‘가락국기 상징조형물’ 2기를 기증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김해시청을 방문해 허성곤 시장에게 ‘가락국기 상징조형물 기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약 2억원을들여제작 중인 가락국기 상징조형물은 오는 5월 국립김해박물관 앞과 가야테마파크 입구에 설치될 예정이다.

황윤철 은행장은 “오는 5월 가락국기 상징조형물이 설치되면 가야문화를 품은 문화도시 김해의 품격이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가락국기 상징조형물 2기가국립김해박물관과 가야테마파크를 찾은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이 설치ㆍ기증하기로 한가락국기 상징조형물은 지난해 열린 ‘김해답게 시민정책협의회’ 회의에서 건의된 의견이 구체화됐다.

 

사진설명:

1.BNK경남은행 황윤철 은행장(사진 왼쪽)이 김해시 허성곤 시장에게 ‘가락국기 상징조형물 기증서’를전달하고 있다.

2. BNK경남은행 황윤철 은행장(사진 왼쪽 두번째)이 김해시 허성곤 시장(사진 왼쪽 세번째)에게 ‘가락국기 상징조형물 기증서’를전달하고 있다.

김차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