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해대학교, 영유아 온라인 요리교육 컨텐츠 개발 보고·지역사회 공유회 개최

기사승인 2021.02.27  18:33:10

공유
default_news_ad2

김해대학교는 지난 25일 영유아 온라인 컨텐츠 개발 결과를 보고하고 김해&#8231;경남 지역 영유아 교육 협의체와 공유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김해대학교>

(김해=경남뉴스투데이) 김해대학교는 지난 25일 영유아 온라인 컨텐츠 개발 결과를 보고하고 김해‧경남 지역 영유아 교육 협의체와 공유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김해‧경남 지역 영유아 교육 협의체는 COVID-19로 인하여 영유아 교육은 온라인 교육으로 수행되고 있으며, 이를 위한 다양한 영유아 온라인 컨텐츠의 확보에 힘쓰고 있으나 특히 영유아 창의력 향상을 위한 요리교육 온라인 컨텐츠의 확보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는 뜻을 김해대학교 유아교육과 산학협의체를 통하여 전달한 바 있다.

이에 김해대학교는 유아교육과와 호텔조리과가 참여하는 “영유아 온라인 요리교육 컨텐츠 개발”에 착수하였으며 금번 행사를 통하여 총 6건의 영유아 온라인 요리교육 컨텐츠 개발 결과를 보고하고 이를 김해‧경남 지역 영유아 교육협의체에 무상으로 제공하는 지역사외 공유활동을 실시했다.

본 행사에 참여한 김해시 사립유치원 연합회 임경순 회장과 경남가정어린이집연합회 이경옥 회장은 지역 산업체가 갖고 있는 어려움을 지역 대학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해소하여 준 데 대하여 김해대학교 관계자에게 감사를 전하였으며, 김해대학과의 지속적인 교류가 진행되기를 기대했다.

김해대학교 편금식 총장은 "대학이 보유한 기술력을 지역사회에 전달하는 계기를 마련한 유아교육과 및 호텔외식조리과 교수진 및 참여학생들에게 감사를 전하였으며, 지역사회 산업체와 상생하는 지역대학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상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