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의령군수 재선거서 국민의힘 오태완 후보 당선

기사승인 2021.04.08  00:26:57

공유
default_news_ad2

7일 치러진 의령군수 재선거에서 국민의힘 오태완(55) 후보가 당선됐다.<사진제공=오태완사무소>

(의령=경남뉴스투데이) 7일 치러진 의령군수 재선거에서 국민의힘 오태완(55)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김충규 후보를 따돌리고 승리했다.

경남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오 후보는 오후 11시 50분 현재 개표율 96.49%에 44.13%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30.1%를 얻은 김 후보를 약 14%포인트 차이로 앞서며 당선 됐다.

이번 의령군수 재선거에는 민주당 김충규, 국민의힘 오태완, 무소속 김창환, 무소속 오용 등 4명이 출사표를 내고 선거전을 벌였다.

다음은 의령군수에 당선된 오태완 후보의 당선 소감문 전문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의령군수 선거에서 압도적으로 지지해주신 2만7천 의령군민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는 제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위대한 의령군민의 승리입니다.

의령의 새로운 변화와 희망을 염원하는 위대한 의령 건설을 위해 저 오태완이 앞장서겠습니다.

저 오태완은 의령군민들을 더욱 낮은 자세로 섬길 것이며, 군민들에게 꿈을 주는 가슴 따뜻한 군수가 되겠습니다.

저 오태완은 위대한 의령군을 건설해, 경상남도에서 가장 살기좋은 부자 농촌을 만들 것이며, 젊은 세대들이 도전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꿈이 이루어지는 기회의 땅을 만들겠습니다.

이와 함께 의령미래 50년을 위한 중장기 정책과제를 추진해 새로운 미래성장 동력산업으로 삼을 것이며, 의령 소득 3만달러 시대를 열기 위해 밤낮없이 중앙정부와 국회·경남도청을 방문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의령읍에서 부림면까지 지방국도 20호선, 4차선 확장공사를 추진할 것이며, 부림일반산단을 조기에 완공하여 대기업 물류단지와 중견기업을 유치해 의령경제를 살리고, 동부권 발전의 축으로 삼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코스로 누구나 찾아오는 남강 벨트 100리 꽃길을 조성하겠습니다. 4계절 테마별 꽃길은 물론 △세계적인 국제마라톤코스 △명품둘레길 △자전거 종주코스를 조성해, 명품 의령 관광단지의 메카로 만들겠습니다.

의령출신 호암 이병철 삼성회장의 창업정신과 기업가정신을 계승·발전시키는 ‘호암이병철 문화대제전’을 개최해 의령의 대표브랜드로 만들겠습니다.

현재 4월에는 의병제전이 있고, ‘호암이병철 문화대제전’은 10월에 개최하여 의령군의 대표브랜드로 만들어 군민의 자존감과 자긍심을 높이겠습니다.

끝으로 이번 선거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세 후보들께 심심한 위로의 뜻을 전하며, 세 후보들의 좋은 정책과 공약은 의령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남영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