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밀양시 단장면, 2021년 기관·단체협의회 회의 개최

기사승인 2021.04.14  17:43:59

공유
default_news_ad2
13일 단장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1년 단장면 기관ㆍ단체협의회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밀양시>

(밀양=경남뉴스투데이) 밀양시 단장면(면장 이소영)은 지난 13일 단장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1년 단장면 기관ㆍ단체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코로나19로 잠정 연기됐던 정례회의를 면의 지역발전을 위한 기관ㆍ단체장간의 소통과 협력의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단장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규현)의 제안에 따라 대면 회의로 개최됐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체크와 손소독을 철저히 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한 후 실시됐다.

회의를 제안한 박규현 주민자치위원장은 “단장면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밀양 시민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밀양농어촌관광휴양단지 사업이 지난해 착공되어 새로운 경남의 랜드마크로 거듭나고 밀양이 동남권의 중심도시로 거듭날 새로운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며 앞으로 성공적으로 본 사업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참석한 25명의 기관ㆍ단체장은 이날 박규현 주민자치위원장의 제안에 동의하며 단장면이 밀양 발전의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을 것을 약속했다.

이외에도 단장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75세 이상 어르신 백신 접종 계획과 인구증가를 위한 시책 등 시정과 면정을 홍보하며 협조를 당부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단장면 기관ㆍ단체협의회는 9개의 기관과 19개의 단체로 구성되 있으며,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지역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영태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