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2021년 사천시 온택트(Ontact)시정혁신 워크숍 개최

기사승인 2021.09.27  15:18:57

공유
default_news_ad2
사천시가 혁신에 대한 이해와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혁신아이콘 뉴-또록이를 포함한 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1년 온택트(Ontact) 시정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사진제공=사천시>

(사천=경남뉴스투데이) 사천시가 혁신에 대한 이해와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혁신아이콘 뉴-또록이를 포함한 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1년 온택트(Ontact) 시정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워크숍은 지역의 미래발전을 위한 시정혁신과 적극행정 추진 등 사고의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혁신 전문교육과 우수사례 공유 등을 통해 자발적인 혁신마인드를 배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택드 워크숍에 참여한 직원들은 공직생활에서 느끼는 경험과 불합리한 관행들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공유, 토론해 조직문화를 개선하고 시정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함께 만들어 나가는 시정혁신에 적극적 참여의지와 일하기 좋은 조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다양한 사례와 참여자 상호간의 피드백으로 조직 내 개인의 역할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기회도 됐다.

송도근 시장은 “고여 있는 물은 썩는 자연의 이치를 되새기며 우리 공직자들이 시대적 소명과 그 본분을 다해 달라”며 “각자의 업무에 충실하면서 그 업무 속에서 혁신을 찾고 우리들의 공동운영체이자 삶의 터전인 시 발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해 과감한 도전과 변화를 통해서 시민이 행복한 혁신1번지 사천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현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