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BNK경남은행, ‘창립 53주년 기념식’ 개최

기사승인 2023.05.22  20:53:35

공유
default_news_ad2

- 예경탁 은행장 “고객중심의 따뜻한 상생금융을 실천해 고객과 지역 사회의 진정한 파트너 될 것”

-대형 벽시계 제막 통해 ‘지역에 봉사하고 고객에게 신뢰받는 은행’이 되겠다고 약속

-경남ㆍ울산지역 성적 우수 학생 235명에게 장학금 총 1억5000만원 지원

-바른 기업문화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직원 모두가 함께 바른기업 만들기에 동참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BNK경남은행의 새로운 시간의 시작을 선언

 

BNK경남은행은 22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창립 5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22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창립 5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창립 기념식에는 BNK금융그룹 빈대인 회장과 BNK경남은행 예경탁 은행장을 비롯해 경영진과 본부 부서장 및 영업점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본점 앞 광장에서는 도약을 위한 새로운 시간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로 ‘대형 벽시계 제막식’이 열렸다.

BNK경남은행 예경탁 은행장 그리고 BNK경남은행노동조합 김정현 위원장 및 직원들은 지역과 BNK경남은행의 더 큰 성장을 위한 새로운 시간의 시작을 대형 벽시계 제막식을 통해 알렸다.

창립 53주년 기념식은 축전 영상, 생일케익 이벤트, 은행장 창립기념사, 회장 축사, 장학금ㆍ기부금 전달, 직원 시상, 바른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는 다짐의 순으로 진행됐다.

축전 영상에서는 경상남도 박완수 도지사, 울산광역시 김두겸 시장, 창원특례시 홍남표 시장, 창원상공회의소 구자천 회장, 울산상공회의소 이윤철 회장 등이 BNK경남은행 창립을 축하했다.

이어 창립을 기념하는 깜짝 생일케익 이벤트가 진행돼 임직원들이 서로 축하하고 기쁨을 함께 나눴다.

빈대인 회장은 축사를 통해 BNK경남은행의 53주년을 축하하며 “함께 힘을 모아 용기있게 도전하고 슬기롭게 추진해 위대한 BNK를 만들어 가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창립 53주년 기념식에서는 지역 성적 우수 학생 및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뜻깊은 자리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BNK경남은행은 기념식에서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받은 학생을 포함해 경남ㆍ울산지역 성적 우수 학생 235명에게 장학금 총 1억50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직원간 칭찬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운영 중인 ‘알콩달콩(직원간 격려 전달하기)’을 통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기부금에 BNK경남은행이 매칭한 기부금을 더해 총 2000만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으며 이 기부금은 지역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된다.

장기 근속 직원들을 격려하고 임직원간 화합하는 뜻에서 직원 시상식과 경남메세나협회 소속 소프라노 박은영의 ‘바람의 빛깔’ 공연이 이어졌다.

창립기념사에서 예경탁 은행장은 “지난 1970년 자본금 3억원으로 출발한 BNK경남은행이 총자산 60조원 규모의 지역 대표 은행으로 성장하기까지는 고객과 지역 사회의 도움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이다. BNK경남은행은 고객중심의 따뜻한 상생금융을 실천해 고객과 지역 사회의 진정한 파트너가 되겠다. 또한 ESG 경영, 일자리창출 지원 등 실질적인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동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불확실한 금융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BNK경남은행을 지역경제 생태계의 큰 힘이 되는 은행으로 만들어 갈 것이다. 아울러 안정적인 미래성장 기반을 확보하기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바른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는 다짐의 시간을 통해 기본과 원칙, 자율과 책임, 공감과 공정, 존중과 배려의 메시지를 전 임직원이 함께 공유하며 창립 53주년 기념식을 마무리했다.

이미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