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지역사회 영향력을 만드는 청년봉사활동크루 G-Volunteers, 나눔의 손길 전해

기사승인 2023.06.02  11:32:53

공유
default_news_ad2
지난 1일 거제청년봉사활동크루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2개소에 86만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 및 유아기저귀를 전달했다.<사진제공=거제시>

(거제=경남뉴스투데이) 지난 1일 거제청년봉사활동크루(G-Volunteers, 대표 김민준)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2개소에 86만원 상당의 여성위생용품 및 유아기저귀를 전달했다.

전달된 물품은 G-Volunteers회원들이 일정기간 모은 기부금과 김재덕, 제로웨이스트샵(에코유)의 지원금으로 구입했으며 사회복지시설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전달함으로써 기부자와 수혜자간의 뜻깊은 나눔이 됐다.

김민준 대표는 "우리 청년봉사활동크루는 항상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는 일에 집중했다. 여성위생용품과 유아기저귀는 우리 일상에서 당연하게 사용되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부담이 되는 물품일 수 있다. 이번 기부를 통해 그들이 필요한 물품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에 옥미연 복지국장은 “매번 정기적인 기부를 해주는 거제청년봉사활동크루 G-Volunteers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이 크루의 봉사정신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다른 청년들에게도 영감이 되기를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거제청년봉사활동크루 G-Volunteers는 관내 청년(20-30세)중심으로 모인 봉사활동단체로 환경정화활동, 유기동물보호소봉사, 기부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월 1회 이상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현숙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