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BNK경남은행, ‘3.15 마라톤 대회’에서 ‘체험형 이색 홍보 부스’ 운영

기사승인 2024.03.31  15:47:14

공유
default_news_ad2

- 지역민들에게 무료 음료 제공하고 ‘BNK경남은행 도토리지점 컨셉의 체험형 부스’ 운영

-금융상품 안내하고 SNS 경험에 따른 도토리 부여하는 등 특별한 경험 선사

 

BNK경남은행 직원들이 ‘BNK경남은행 도토리지점 부스’를 운영해 마라톤에 참여한 지역민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사진제공=경남은행>

(창원=경남뉴스투데이) BNK경남은행은 ‘3.15 마라톤 대회’에 참여해 ‘체험형 이색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3.15의거의 숭고한 가치와 정신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시작한 대회로 3.15해양누리공원 일원에서 약 7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MZ세대 직원들로 구성된 BNK YES! LEADER(예스리더)들은 마라톤에 참여한 지역민들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하고 팝업스토어 형태인 ‘BNK경남은행 도토리지점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 찾은 지역민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리뉴얼된 모바일뱅킹을 통해 BNK경남은행 금융상품을 안내하고 SNS 경험에 따라 도토리(경품 추첨 기회권)를 부여하는 등 재미의 요소를 가미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또 BNK경남은행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을 운영했다.

이와 별도로 BNK경남은행 직원 50여명은 3.15 마라톤 대회에 직접 참여해 마라톤을 완주하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응원했다.

창원영업본부 허종구 상무는 “BNK경남은행이 3.15 마라톤 대회에 참여하고 많은 지역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돼 뜻깊었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지역민과 소통하는 자리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해 9월 창원시 주최로 3.15해양누리공원 일원에서 열린 ‘제 2회 유스나이트런 인 창원’ 행사에도 참여해 체험형 부스를 운영하며 지역민과 함께 소통했다. 

이미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