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대상, 진주시 특산물 배 디저트 만들기 체험 등 진행
진주시가 지난 11월 30일 충무공동 복합혁신센터에서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우리농산물 가족요리 체험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진주시> |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진주시는 지난 11월 30일 충무공동 복합혁신센터에서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우리농산물 가족요리 체험행사’를 가졌다.
‘우리농산물 가족요리 체험행사’는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임직원과 자녀들이 가족 간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정주환경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요리체험을 통해 지역 농산물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한국토지주택공사를 포함한 6개 이전공공기관 직원과 가족 70여 명이 참여했으며, 진주시 특산물인 문산배를 이용한 디저트 2종을 만들면서 참여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진행됐다.
진주시, 우리농산물 가족요리 체험행사<사진제공=진주시> |
시 관계자는 “이번 가족요리 체험행사는 진주시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우리 지역 농산물을 직접 경험해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우리 지역에 더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전공공기관 임직원들의 안정적인 가족동반 이주 정착과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백소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