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청군에 기부금 1300만원 전달
23일 NH농협산청군지부와 산청군농협, 함양산청축협이 산청군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13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제공=산청군> |
(산청=경남뉴스투데이) 산청군은 23일 NH농협산청군지부와 산청군농협, 함양산청축협이 군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1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군수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승화 산청군수를 비롯해 김병환 NH농협산청군지부장, 조창호 산청군농협 조합장, 박종호 함양산청축협 조합장 등이 참석해 임직원의 마음을 담은 기부금이 전달됐다.
농협은 올해 1월 김병환 지부장의 기부를 시작으로 동남해농협, 진주서부농협 등 상호 기부를 통해 총 3550만원을 기부하며 산청군고향기부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농협 관계자는 “내년에도 많은 교류와 협력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이승화 군수는“고향사랑기부제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줘 감사하다”며 “소중한 기부가 실질적인 산청발전을 이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청군은 오는 29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이 기간 기부에 동참하면 추첨(50명)을 통해 기존 세액공제 혜택, 답례품 제공과 함께 추가로 산청군 특산품(흑돼지삼겹살 또는 감말랭이)을 증정할 계획이다.
남병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