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통영, 거창 청소년이 똘똘 뭉쳤다!

기사승인 2024.03.29  17:49:26

공유
default_news_ad2

-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거창청소년수련관 교류 활동·업무협약 체결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거창청소년수련관 교류 활동·업무협약 체결<사진제공=통영시>

(통영=경남뉴스투데이)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상욱)은 지난 23일 통영시를 방문한 거창청소년수련관(관장 김정화) 소속 청소년동아리,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와 함께 교류활동을 진행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참여한 120명의 청소년은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 시설(영상제작실, 노래연습실, 닌텐도, 플레이그라운드 등) 견학과 각 기관의 동아리 구성원의 공연을 보고 즐기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은 거창군청소년수련관과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청소년 활동 교류를 통해 청소년의 긍정적인 성장을 도모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청소년 활동 교류 및 네트워크를 위한 교육·활동 지원 ▲양 기관 공동사업 운영에 필요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지원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이 필요한 사항 적극 지원 ·협력 등이 포함돼 있다.

교류 활동에 참여한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원은 “이번 교류 활동으로 다른 지역의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 서로의 공연을 보고 응원해주는 화합의 시간을 가져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상욱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 기관과 연계해 적극적으로 교류활동을 추진해 타 지역 청소년과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은 한국해양소년단경남남부연맹이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 교육활동팀(055-648-800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임주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