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재)김해문화관광재단 클레이아크 김해 '2024 행복한 공예교육' 개강

기사승인 2024.08.21  16:28:25

공유
default_news_ad2
2024 행복한 공예교육 개강<사진제공=김해시>

(김해=경남뉴스투데이) (재)김해시복지재단(대표이사 최정규)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류재복)은 지난 20일, (재)김해문화관광재단 클레이아크 김해(관장 최정은) 연계 프로그램인 '2024 행복한 공예교육'을 개강했다.

지난 20일 개강을 시작으로 10월 1일까지 총 5회기 진행되는 공예교육은 지역사회 공예가와 장애인들의 협동수업으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여 참여자의 정서적 안정감을 추구하기 위해 진행된다. 다양한 도예기법을 활용하여 개인의 독창성을 내포한 작품을 완성하고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 성취감 도모를 목표로 한다.

최정규 (재)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유관기관인 (재)김해문화관광재단에서 공예가들과 협력하여 복지관 이용자를 위해 공예 프로그램을 기획해주어 고맙다. 쉽게 접할 수 없는 도예라는 분야의 참여 기회 제공으로 이용자에게 도전의 기회가 주어진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문화소외계층의 문화 향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여러 단체들과 연계하여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기획하고 김해지역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복지관 이용 및 봉사‧후원 참여는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310-8930 또는 www.gimhaerc.or.kr 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수정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