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진주시복지재단, 지역사회로부터 연말 나눔의 손길 이어져

기사승인 2024.12.28  10:19:41

공유
default_news_ad2
진주시복지재단이 27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지역사회의 기업과 단체들이 참여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식을 가졌다<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27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지역사회의 기업과 단체들이 참여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는 진주시상공회의소(회장 허성두), ㈜성훈철강(대표 김성훈), 진주시수출기업협의회(회장 박갑종), 전국한우협회 부산경남지회(회장 한기웅),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회장 강동국), 진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언희) 등 다양한 기업과 단체가 함께하여 지역사회의 온정을 전달했다.

진주시상공회의소는 ‘2024 기부챌린지 상공인 골프대회’의 수익금으로 성금 7,000만 원과 백미 4,000kg(10kg 400포, 환가액 1,000만 원 상당)을 기탁했고, ㈜성훈철강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성금 2,000만 원과 백미 1,500kg(10kg 150포, 환가액 6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또한, 진주시수출기업협의회는 성금 1,500만 원을, 전국한우협회 부산경남지회는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기념하여 열린 『2024 진주한우숯불구이축제』에서 한우 판매부스를 운영한 수익금 중 일부로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남도회와 진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언희)도 각각 성금 500만 원과 성금 200만 원을 기부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기업·단체 관계자들은 지역사회를 위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업과 단체들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성금과 성품은 도움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복지재단은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유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