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진주시 하모, 경남 인기 캐릭터들과 ‘개천예술제 가장행렬’ 특별참가

기사승인 2024.10.13  10:59:14

공유
default_news_ad2

- 경남 벼리·사천 또아 등 8개 기관 캐릭터와 합동 퍼레이드 펼쳐

진주시 마스코트 하모가 경남도와 도내 시군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12일 ‘개천예술제 가장행렬’에 특별 축하단으로 참가하여 합동 퍼레이드를 펼쳤다.<사진제공=진주시>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진주시 마스코트 하모가 경남도와 도내 시군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12일 ‘개천예술제 가장행렬’에 특별 축하단으로 참가하여 합동 퍼레이드를 펼쳤다.

개천예술제 가장행렬은 진주 10월 축제 중 하나인 개천예술제의 대표 행사로 3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이날 진주시 하모는 경상남도 벼리, 창원시 버찐, 통영시 동백이, 사천시 또아, 밀양시 굿바비, 남해군 나매기, 산청군 산이, 합천군 별쿵이 등 경상남도와 도내 7개 시군 캐릭터와 함께 개천예술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진주시 하모 경남 인기 캐릭터들과 ‘개천예술제 가장행렬’ 특별참가 <사진제공=진주시>

하모와 캐릭터들은 ‘경남 마스코트 축하단’이라는 이름으로 퍼레이드를 펼치며 귀여운 케미를 뽐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퍼포먼스 구간에서는 축제를 기념하는 의미로 가수 엄정화의 ‘페스티벌’ 댄스를 선보여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진주시 관계자는 “하모와 경남의 인기 캐릭터들이 함께한 이번 행사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하모가 진주시 관광 홍보대사로서 전국의 마스코트들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진주시 하모 경남 인기 캐릭터들과 ‘개천예술제 가장행렬’ 특별참가 <사진제공=진주시>

하모와 경남 캐릭터들의 가장행렬 참가 영상은 추후 유튜브 ‘진주덕후 하모TV’ 채널에 업로드 된다.

남광균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