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버구슬모음어린이집 4개소, 진주시복지재단에 수익금 270만여 원 기탁<사진제공=진주시> |
(진주=경남뉴스투데이) 진주형 공유어린이집 비버구슬모음어린이집은 19일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270만여 원을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 기탁했다.
이번 기부금은 비버구슬모음어린이집에 참여 중인 4개소 어린이집(아이마을, 대곡, 비성, 키즈아일랜드) 원아와 가족들이 가족한마당 아나바다 행사에 참여해 마련한 수익금이며, 관내 저소득층 가정과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데 쓰여질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서 김지숙 비버구슬모음어린이집 대표 원장은 “아나바다 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원아들과 학부모님,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추운 날씨와 경제적으로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을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 “비버구슬모음어린이집의 따뜻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리며, 기탁된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진주시복지재단은 지역의 어린이들이 건전한 나눔 습관을 형성해 주변에 관심을 가지고 기부를 통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최유진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