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공엽, 정다은, 박상준, 이종만, 이재원, 박가령, 유혜원 선정
경남대 모범직원상 및 외부기관장상 수상자 단체사진<사진제공=경남대> |
(창원=경남뉴스투데이) 경남대학교(총장 박재규)는 2일 소회의실에서 ‘2024학년도 모범직원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감사업무, 대학교원인사업무, 청년일자리사업에 대한 외부기관상도 함께 전수됐다.
경남대에서 선정한 올해 모범직원은 대학 구성원으로서 변화하는 미래 교육환경에 발맞춰 성실과 책임감으로 대학의 성장 교육 다변화를 주도하는 데 공헌한 정보전산팀 사공엽, 극동문제연구소 정다은, 박상준, 이종만, 시설관리팀 이재원, 학술문헌팀 박가령, 대학원 교학행정실 유혜원으로 선정됐다.
이어 외부기관상 전수식에서는 감사 수행에 있어 모범이 된 감사실 손인숙과 대학 내 교원인사정책 발전에 기여한 교원인사팀 문경환이 각각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지역 청년과 기업의 일자리 연결에 힘쓴 취업지원팀 김정윤은 경상남도지사 표창을 수여받았다.
경남대 이상훈 교학부총장은 “오늘 모범직원으로 선정된 수상자와 외부기관장 수상자 모두는 학령인구 감소 등 지역 대학이 맞이한 유례없는 변화에도 각자 맡은 자리에서 학생 성공과 대학 발전에 끊임없이 기여해 오신 분들”이라며 “대학 경쟁력을 드높이는 데 땀 흘리고 있는 한마 구성원 모두를 대표해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김선녕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저작권자 © 경남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